친구들아, 내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진짜 잊지 못할 곳을 발견했어! 서귀포에 있는 “어린왕자 감귤밭”인데, 여기 진짜 맛집 인정이야. 단순한 귤밭이 아니라, 어린왕자를 테마로 한 아기자기한 공간에 동물 먹이 주기 체험, 마시멜로 구워 먹기, 인생샷까지 팡팡 찍을 수 있는 곳이지. 내가 다녀온 후기를 지금부터 아주 꼼꼼하게 풀어볼게!
사실 여행 전에 카카오맵에서 평점이랑 리뷰를 엄청 찾아봤거든. 다들 입을 모아서 칭찬하길래 반신반의하면서 갔는데, 문을 딱 열고 들어서는 순간, “아, 여기는 진짜다” 싶더라. 입구부터 귤 박스가 🍊🍊🍊 산처럼 쌓여 있는데, 그 모습이 어찌나 예쁜지! 직원분들도 어찌나 친절하신지, 처음부터 기분이 확 좋아졌어. 게다가 입장하자마자 사진 찍어주시는데, 세상에… 완전 인생샷 건졌잖아!

일단 음료부터 시켰는데, 여기 음료 퀄리티 장난 아니야. 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한라봉 에이드랑 청귤 스무디를 시켰거든? 와… 진짜 제주도에서 갓 짜낸 🍊🍊🍊 한라봉이랑 청귤을 그대로 넣은 맛! 시럽 맛만 나는 뻔한 에이드랑은 차원이 다르더라. 남자친구랑 나랑 둘 다 완전 감동했잖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 진짜 제주에 왔다는 게 실감 나더라구.
강추하고 싶은 건, 꼭 🍊🍊🍊 감귤 주스를 마셔봐! 직접 착즙한 주스라 그런지 진짜 신선하고 향이 엄청 진해. 인위적인 단맛은 하나도 없고, 딱 귤 본연의 상큼함만 살아있어.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음료를 들고 밖으로 나가봤는데, 진짜 동화 속에 들어온 줄 알았어. 🌴🌴🌴 야자수 나무들이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여기저기 어린왕자 조형물들이 숨어 있더라.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정신 못 차릴걸? 나도 남자친구랑 번갈아 가면서 사진 찍어주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 특히 해 질 녘에 조명이 켜지면 분위기가 진짜 낭만적으로 변하거든. 그때 꼭 사진 많이 찍어둬!

그리고 여기, 동물 먹이 주기 체험이 진짜 대박이야. 🐑🦙🐐 양, 당나귀, 염소, 타조…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동물들이 있더라고. 게다가 음료를 시키면 동물 먹이를 무제한으로 줘! 다른 데는 먹이 한 통에 2~3천원씩 받잖아. 여기는 그런 거 없어. 그냥 마음껏 주면 돼.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 물론 나도 완전 신나서 먹이 줬지. 특히 아기 염소들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 손바닥만 한 녀석들이 쫄래쫄래 따라오는데, 심장이 녹는 줄 알았어.
먹이 주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데, 갑자기 모닥불이 활활 타오르는 거야! 알고 보니까 여기서 마시멜로 구워 먹는 체험도 할 수 있대. 2인당 1개씩 마시멜로를 무료로 주는데, 그걸 직접 불에 구워 먹는 거지. 불 앞에 앉아 있으니 따뜻하고, 마시멜로 굽는 냄새도 너무 좋고… 진짜 캠핑 온 기분이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마시멜로, 안 먹어본 사람은 말을 마!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발견한 건데, 웬 고양이 🐱🐱🐱 한 마리가 카운터에서 세상 편하게 자고 있는 거야! 어찌나 순하고 얌전한지, 진짜 인형인 줄 알았어. 덕분에 입장하자마자 완전 힐링 됐잖아.
나는 귤 따기 체험도 신청했거든. 귤밭으로 이동하는 건 차로 5분 정도 걸리는데, 가는 길도 드라이브 코스로 아주 좋더라. 귤밭에 도착하니까 귤이 진짜 주렁주렁 달려 있는 거야! 🍊🍊🍊 귤 따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먹고 싶은 만큼 맘껏 따 먹으라고 하시더라고. 그래서 나랑 남자친구랑 완전 신나서 귤을 따기 시작했지. 갓 딴 귤은 진짜 신선하고 달콤했어. 지금까지 먹어본 귤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

아, 그리고 여기는 사진 찍으면 진짜 인생샷 나오는 곳이야! 입구에 있는 귤 박스 포토존은 기본이고, 🍊🍊🍊 야자수 배경, 어린왕자 조형물, 알록달록한 의자… 어디에서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더라. 특히 커플 사진 찍기 진짜 좋아. 삼각대 가져가서 꼭 둘만의 추억을 남겨봐!
꿀팁 하나 더 알려줄게. 여기는 낮에 가도 예쁘지만, 해 질 녘에 가면 분위기가 진짜 환상적으로 변하거든. 조명이 은은하게 켜지면서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진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야.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도 완전 추천!
전체적으로 봤을 때, 어린왕자 감귤밭은 진짜 가성비 최고의 장소인 것 같아. 입장료에 음료 가격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 동물 먹이 주기 체험, 마시멜로 구워 먹기, 사진 촬영까지 다 즐길 수 있으니 말이야. 다른 데 가면 이 모든 걸 다 따로 돈 내고 해야 하잖아. 여기는 한 번에 다 해결되니까 얼마나 좋아!
아, 그리고 주차 공간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할 필요 없어. 차 가지고 오는 사람들은 진짜 편할 거야.
나는 남자친구랑 둘이 갔지만, 여기는 가족 단위로 와도 진짜 좋을 것 같아.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많고, 동물들도 볼 수 있고, 🍊🍊🍊 귤도 딸 수 있으니 말이야. 아이들한테는 진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야.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제주도 여행 간다면 어린왕자 감귤밭은 꼭 가봐! 후회 절대 안 할 거야. 나도 다음에 또 제주에 가면 무조건 다시 갈 맛집이야. 그때는 부모님 모시고 가서 같이 귤도 따고, 동물 먹이도 주고, 마시멜로도 구워 먹어야지.
아 맞다, 여기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셔! 귤 따는 방법도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고, 뭐 하나 물어보면 진짜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거든. 덕분에 더 기분 좋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
어린왕자 감귤밭에서 보낸 시간은 진짜 꿈만 같았어.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료, 귀여운 동물들,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 모든 게 완벽했던 곳이었지. 제주도에 가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야. 친구들에게도 강력 추천할게! 너희도 꼭 한번 가봐!
솔직히 말해서,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 감귤 체험 농장이겠거니 생각했거든. 근데 막상 가보니까, 🍊🍊🍊 감귤 체험은 물론이고, 예쁜 사진도 찍고, 동물 먹이도 주고, 마시멜로도 구워 먹는… 진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곳이었어.
내가 만약 제주도에 산다면, 매주 주말마다 어린왕자 감귤밭에 갈 것 같아. 그만큼 나한테는 최고의 장소였어. 너희도 꼭 한번 방문해서 나처럼 행복한 추억 만들어봐!
아, 그리고 여기는 인테리어도 진짜 멋있어. 카페 공간도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고, 야외 공간도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거든. 🤳📸 인생샷 건지기에는 진짜 최적의 장소야. 특히 여자친구들이랑 같이 가면 진짜 좋아할 거야.

솔직히 말해서, 나는 원래 동물들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 근데 여기 동물들은 다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더라. 특히 염소들이 나한테 막 달려오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가 지어지더라니까.
어린왕자 감귤밭은 나에게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해준 곳이야. 맛집이라고 칭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지. 너희도 꼭 한번 방문해서 나처럼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봐! 강력 추천한다!
여행 다녀온 지 꽤 됐는데도,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져. 어린왕자 감귤밭은 나에게 단순한 맛집이 아니라,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준 곳이야.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가고 싶어. 부모님도 분명히 좋아하실 거야. 특히 엄마는 사진 찍는 거 엄청 좋아하시거든. 여기서 인생샷 많이 찍어드려야지!
그리고 다음에는 귤 말고 한라봉도 한번 따봐야겠어. 🍊🍊🍊 다들 한라봉 에이드가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하더라구. 다음에는 꼭 한라봉 에이드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야지.
어린왕자 감귤밭은 나에게 제주도의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이었어. 너희도 꼭 한번 방문해서 그 매력을 느껴보길 바라! 강력 추천한다!
이렇게 좋은 곳을 나만 알고 있을 수 없어서, 이렇게 긴 글을 쓰게 됐어. 내 글이 너희의 제주도 여행 계획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할게. 제주도 가면 꼭 어린왕자 감귤밭 가봐! 진짜 후회 안 할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