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보장! 제주 감귤 맛집, 동화 속 에인 감귤밭으로 떠나요!

제주 여행 계획하면서 제일 기대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감귤 체험이었어! 친구들이 SNS에 올린 감귤밭 사진 보면서 얼마나 가고 싶었는지 몰라. 특히 에인 감귤밭은 카페 분위기도 끝내주고, 인생샷 스팟도 많다고 해서 무조건 가기로 찜해뒀지. 드디어 오늘, 꿈에 그리던 귤밭 체험하러 출발!

아침 일찍 서둘러 숙소를 나섰어. 네비에 주소를 찍고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 들어가는데, 살짝 좁은 입구가 나오더라구. 엇, 잘못 왔나? 싶었지만, 조금 더 들어가니 넓은 주차장이 짠! 하고 나타났어. 주차하고 내리자마자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입이 떡 벌어졌지 뭐야.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예쁜 건물이 귤밭 한가운데 떡하니 자리 잡고 있는 거야. 붉은 벽돌에 아치형 창문, 그리고 주황색 지붕까지. 완전 내 스타일!

에인 감귤밭의 유럽풍 건물 외관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유럽풍 건물, 여기가 바로 에인 감귤밭!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따뜻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게, 분위기가 진짜 좋았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며, 은은한 조명까지. 완전 인스타 감성 제대로더라구.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다가, 창밖으로 귤밭이 한눈에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 메뉴판을 보니 커피, 에이드, 주스, 브런치까지 메뉴도 엄청 다양하더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 시그니처 메뉴라는 청귤주스제주에인브런치를 주문했지.

주문하고 카페 구석구석을 구경했는데, 진짜 사진 찍는 곳마다 그림이더라. 특히 귤밭을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진짜 인생샷 보장! 나도 여기서 친구들한테 자랑할 사진 엄청 많이 찍었지.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 청귤주스는 컵도 어찌나 예쁜지, 햇빛에 비치니까 반짝반짝 빛나는 게 너무 예쁘더라. 맛은 또 얼마나 상큼한지!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딱 기분 좋게 상큼한 맛이었어. 브런치도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었어. 빵, 소세지, 샐러드, 감자튀김, 스프까지. 완전 푸짐하더라. 특히 양송이 스프에 귤잼을 같이 주는 게 신기했는데, 이게 또 진짜 맛있어! 빵에 귤잼 발라 먹으니까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게, 진짜 꿀맛이었어. 샌드위치랑 프렌치토스트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게, 완전 내 스타일이었지.

푸짐한 브런치 메뉴와 상큼한 청귤주스
비주얼부터 훌륭한 브런치와 시원한 청귤주스! 맛은 더 최고!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감귤 체험하러 귤밭으로 고고! 귤밭 입구에는 귀여운 귤 바구니가 준비되어 있었어. 바구니 들고 귤밭으로 들어가니, 진짜 귤 나무에 귤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거야. 어찌나 탐스럽던지! 귤 따면서 바로바로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완전 좋았어. 내가 딴 귤이 제일 맛있는 거 같고 막. 귤 맛은 또 얼마나 달콤한지! 시지도 않고, 딱 맛있게 익은 귤이었어.

귤밭 여기저기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많이 있었어. “I ❤️ JEJU”라고 쓰여있는 팻말이 달린 귤 나무 앞에서 사진도 찍고, 귤 바구니 들고 귤 나무 사이를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진만 엄청 찍었지 뭐야. 아이들이랑 같이 온 가족들은 아이들 사진 찍어주느라 정신없어 보이더라. 애들이 귤 따면서 얼마나 신나하던지! 역시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에도 너무 좋은 곳 같아.

귤이 주렁주렁 열린 감귤 나무
탐스럽게 열린 귤! 직접 따서 맛보는 재미가 쏠쏠해!

귤밭에서 신나게 귤도 따고, 사진도 찍고, 맛있는 귤도 실컷 먹고 나니, 이제 슬슬 돌아갈 시간이 됐어. 아쉬운 마음에 카페에 다시 들러서 감귤 주스 한 잔 더 마시면서, 기념품 코너를 구경했지. 귤 모양의 캔들이랑, 귤 향이 나는 디퓨저, 귤 그림이 그려진 엽서 등등. 귀여운 소품들이 진짜 많더라. 여기서 친구들 선물 몇 개 샀는데, 다들 너무 좋아했어. 특히 귤청은 직접 만들 수도 있는데,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병도 튼튼해서 캐리어에 넣어 가도 안전하다고 하더라고.

귀여운 귤청 기념품
귀여운 귤청! 선물용으로 완전 좋을 듯!

에인 감귤밭에서 진짜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었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고, 신선한 귤도 직접 따보고. 진짜 오감만족 제대로였지. 특히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냥 가만히 앉아서 창밖만 바라봐도 힐링 되는 기분이었어. 직원분들도 어찌나 친절하신지! 덕분에 더 기분 좋게 귤밭 체험을 즐길 수 있었어.

돌아오는 길에 차 안에서, 오늘 찍은 사진들을 다시 봤는데, 진짜 하나같이 다 예쁘더라. 역시 에인 감귤밭은 사진 맛집이 맞는 것 같아. 친구들한테 자랑했더니, 다들 자기도 가고 싶다고 난리더라. 조만간 친구들이랑 같이 다시 와야겠어.

귤 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귤
귤 나무에 귤이 진짜 주렁주렁!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져!

제주 서귀포 근처에 숙소 잡은 사람들은 진짜 여기 꼭 가봐. 후회 안 할 거야! 귤 따기 체험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인생샷도 찍고. 진짜 완벽한 코스야. 아, 그리고 귤 따기 체험은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게 좋대. 특히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까, 미리 예약 안 하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대. 그리고 에인 감귤밭은 버스 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서, 뚜벅이 여행자들도 쉽게 갈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야.

진짜 이번 제주 여행에서 에인 감귤밭 안 갔으면 후회할 뻔했어. 덕분에 너무 행복한 시간 보냈고, 앞으로도 제주 갈 때마다 꼭 들러야 할 맛집 리스트에 저장해 놨어! 에인 감귤밭, 진짜 강추!

직접 딴 귤을 포장해가는 모습
내가 직접 딴 귤! 맛도 최고, 추억도 최고!
귤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어디에서 찍어도 인생샷!
귤밭 풍경
귤밭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감귤 체험하는 아이
아이들도 즐거워하는 감귤 체험!
에인 감귤밭에서 인생샷 남기기
인생샷은 여기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