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제주 고기 맛집 등극! 한라축산 노형점에서 만난 황홀경

드디어, 드디어 왔다! 제주 여행 계획하면서부터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던 순간인지. 오늘 나의 목적지는 오직 한 곳, 제주 도민들도 인정한 찐 맛집이라는 “한라축산정육식당 노형점”이다. 렌터카 받자마자 냅다 달려왔다. 이미 수많은 후기들을 통해 이곳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고 내 입으로 맛보는 건 차원이 다른 문제니까!

주차장에 차를 딱 대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압도적인 스케일! 와… 진짜 넓다. 괜히 가족 단위 손님이나 단체 모임으로 많이들 찾는 게 아니었어. 매장이 넓은 건 기본이고, 주차 공간까지 넉넉하니 완벽하다.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 일단 너무 마음에 든다.

다양한 밑반찬과 고기가 놓인 테이블
보기만 해도 푸짐한 한 상 차림. 밑반찬 종류가 진짜 다양하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여기 진짜 맛집 맞구나”라는 확신이 팍! 들었다. 넓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이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였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건 환풍시설! 테이블마다 환풍구가 튼튼하게 설치되어 있어서 고기 굽는 냄새 걱정 없이 맘껏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기 냄새는 언제나 옳지만, 옷에 배는 건 용납 못해!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 정독 시작! 뭘 먹어야 후회 없을까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한우는 무조건 먹어야 하고… 흑돼지도 포기할 수 없고… 아, 결정했다! 오늘은 흑돼지랑 한우, 둘 다 뿌시는 날이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바로 직행! 각종 쌈 채소부터 샐러드, 김치, 쌈무 등등… 밑반찬 종류가 진짜 어마어마하다.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맛깔스러운 반찬들을 보니 군침이 싹 돌았다. 특히 파김치! 이거 진짜 레전드다. 적당히 익어서 완전 밥도둑 예약.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흑돼지 등장! 딱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고기 질에 감탄했다. 숯불 위에 흑돼지를 올리자 치이익- 소리와 함께 고소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 아, 진짜 현기증 난다. 빨리 먹고 싶어!

숯불 위에서 익어가는 흑돼지
숯불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흑돼지. 이 소리, 이 냄새, 못 참지!

잘 익은 흑돼지 한 점을 멜젓에 푹 찍어서 입으로 직행! 끄아… 이거 미쳤다! 쫄깃쫄깃한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 진짜 대박… 멜젓의 짭짤함과 고소한 흑돼지의 조화는 그야말로 환상적이었다. 쌈 채소에 파김치까지 올려서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

흐름 끊기면 안 되니까 바로 한우 등심 투입! 마블링 예술인 거 보이시나요? 숯불에 살짝 구워서 한 입 먹는 순간… 와…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 9등급 한우는 역시 다르네.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데, 진짜 눈물이 찔끔 났다. 너무 맛있어서…

숯불 위에서 구워지는 한우 등심
마블링이 예술인 한우 등심. 숯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다.

고기만 먹으면 섭하니까 사이드 메뉴도 놓칠 수 없지. 냉면!!! 내가 또 냉면 킬러 아닙니까. 직접 뽑은 면이라 그런지 면발이 진짜 쫄깃하고 탱탱하다. 시원한 육수 들이키니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 고기랑 같이 싸 먹으면… 아, 이건 진짜 말로 표현이 안 된다. 그냥 드셔보세요. 후회 안 함.

육회도 진짜 레전드입니다 여러분. 신선한 육회에 톡 터지는 노른자 섞어서 배랑 같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이 딱 어울린다. 양념도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해서 육회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노른자를 톡 터뜨린 육회
신선한 육회에 노른자 톡! 이거 완전 술안주로 최고다.

아, 그리고 돼지 양념갈비! 이거 완전 밥도둑이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엄청 잘 먹을 것 같다. 실제로 옆 테이블 꼬맹이가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나도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웠다.

진짜 배 터지게 먹었는데도 가격이 너무 착해서 놀랐다. 가성비 최고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 고기 질은 말할 것도 없고, 밑반찬도 푸짐하고, 가격까지 착하니… 만족도가 하늘을 찌른다.

신선해 보이는 흑돼지
딱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흑돼지. 퀄리티 진짜 미쳤다.

나오는 길에 커피까지 딱 마셔주니 완벽한 마무리!
아, 진짜 오늘 너무 행복했다.
제주 여행 와서 맛있는 거 많이 먹었지만, 오늘이 진짜 맛집 레전드 찍은 날이다.
제주도민들이 왜 “한라축산”을 맛집이라고 칭찬하는지 뼈저리게 느꼈다.
나도 이제부터 뼛속까지 제주도민 모드다.

다음에 제주 오면 무조건 재방문 의사 200%!!
아니, 300%!!!
그때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분명 엄청 좋아하실 거야.
“한라축산 노형점”,
제주 맛집 인정합니다!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두 번 가세요.
세 번 가세요!

멜젓에 찍어먹는 흑돼지
멜젓에 푹 찍어 먹는 흑돼지. 짭짤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숯불 위에서 구워지는 버섯
고기랑 함께 구워 먹는 버섯도 꿀맛!
잘 익은 고기를 집는 모습
육즙 좔좔 흐르는 고기.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다.
숯불 위에서 익어가는 돼지고기
돼지고기 퀄리티 진짜 좋다. 숯불 향까지 더해지니 최고!
테이블 가득 차려진 밑반찬과 고기
이렇게 푸짐한데 가성비까지 좋다니! 여긴 무조건 가야 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