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정원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제주도 플랜트827에서 만난 힐링 맛집

제주도 여행, 맘 같아선 숨겨진 보석 같은 곳만 쏙쏙 가고 싶지만, 가끔은 ‘인싸’ 플레이스도 궁금하잖아? 특히 SNS에서 핫한 곳들은 그 이유가 있을 거란 생각에, 이번엔 작정하고 제주도에서 요즘 제일 뜬다는 맛집, 플랜트827 카페에 다녀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기 안 왔으면 후회할 뻔. 단순히 예쁜 카페가 아니라, 제대로 힐링하고 맛있는 빵과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이었어.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와…”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 통창으로 쏟아지는 햇살이 따뜻하게 감싸는 실내, 초록 식물들이 싱그러움을 더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 향이 코를 간지럽히는 그 느낌! 진짜 제대로 ‘플랜트’ 컨셉이더라.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얼마나 신경 썼는지 느껴지는 공간이었어.

플랜트827 카페 외관
깔끔한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플랜트827의 센스!

일단 주문부터 해야겠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 시그니처라는 827라떼랑 뺑스위트 피스타치오 빵을 골랐어. 빵 종류가 진짜 많아서 눈 돌아가더라. 다 먹고 싶었지만, 일단 자제하는 걸로. 827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에 에스프레소가 섞인 맛인데, 위에 올라간 크림이 진짜 킥이야.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게, 완전 내 스타일! 뺑스위트 피스타치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페스츄리인데, 피스타치오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게 진짜 고급진 맛이었어.

커피랑 빵을 기다리는 동안, 카페 안을 좀 더 둘러봤어.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편안하게 대화하기 좋겠더라. 혼자 와서 책 읽거나 노트북 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 나도 다음엔 혼자 와서 여유 좀 부려볼까?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쟁반에 예쁘게 담겨 나온 라떼와 빵을 보니,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잖아. 인스타 스토리에 바로 인증샷 올려주고,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827라떼와 뺑스위트 피스타치오
비주얼부터 합격! 맛은 더 최고!

아, 그리고 여기 커피가 진짜 맛있어.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켜서 마셔봤는데, 원두가 좋은지 향도 좋고, 깔끔한 맛이 딱 내 취향이었어. 커피 맛 좀 아는 사람들은 여기 꼭 와봐야 해. 잠봉뵈르 샌드위치도 많이들 먹던데, 다음엔 그거 한번 먹어봐야겠다. 빵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며칠 연달아 와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

배도 채웠으니, 이제 플랜트827의 자랑인 정원을 둘러볼 차례! 카페 뒤쪽으로 나가니, 진짜 어마어마하게 넓은 정원이 펼쳐지더라. 17,000평이라니, 상상 이상이지? 사계절 내내 꽃이 피는 곳이라는데, 내가 갔을 때는 아쉽게도 동백꽃이 거의 져 있었어. 그래도 아직 남아있는 붉은 동백꽃들이 너무 예쁘더라.

동백꽃 정원 산책로
동백꽃이 활짝 핀 산책로를 거닐면 절로 힐링되는 기분!

정원 곳곳에 놓인 조형물들과 포토존도 놓치지 마. 특히 코끼리 바위랑 나홀로 나무는 꼭 사진 찍어야 하는 스팟이야. 나도 여기서 인생샷 몇 장 건졌지! 그리고 정원에는 토끼들도 살고 있어. 아이들이 토끼 먹이 주는 모습 보니까 나도 괜히 흐뭇해지더라. 가족 단위로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

토끼 먹이 주기 체험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끼 먹이 주기 체험!

정원을 한 바퀴 쭉 둘러보고 나니, 몸도 마음도 완전 힐링된 기분이었어. 바닷가 카페도 좋지만, 이렇게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제주도의 매력인 것 같아. 특히 플랜트827은 공항 근처라,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또는 떠나기 전에 들르기에도 딱 좋은 위치야.

정원 곳곳에 놓인 테이블
정원 곳곳에 놓인 테이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아, 그리고 여기 족욕 체험장도 있대. 나는 시간이 없어서 못 해봤는데, 다음에 가면 꼭 해봐야지. 따뜻한 물에 발 담그고 정원 바라보면, 진짜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아. 그리고 제주 감성 소품샵도 있어서, 기념품 사기에도 좋아. 나는 여기서 귀여운 엽서 몇 장 샀어.

플랜트827에서 보낸 시간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 맛있는 커피와 빵, 아름다운 정원, 그리고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모든 게 완벽했던 곳. 제주도 맛집 찾는다면, 여기 진짜 꼭 가봐. 후회 안 할 거야! 나도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들러야지. 그땐 동백꽃 활짝 핀 모습 볼 수 있기를!

카페에서 나오면서 하늘을 올려다봤어.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이 두둥실 떠 있는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 역시 제주도는 사랑이야! 플랜트827에서의 힐링 덕분에, 남은 제주도 여행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탐스러운 동백꽃
아직 남아있는 탐스러운 동백꽃이 발길을 붙잡네!

플랜트827은 단순히 예쁜 카페를 넘어,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었어.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플랜트827을 제주도 여행 코스에 추가해봐!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야.

아, 그리고 플랜트827은 애견 동반도 가능하대. 강아지랑 함께 제주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지? 넓은 정원에서 강아지랑 산책도 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는 조합이잖아.

카페에서 바라본 정원 풍경
통창 너머로 보이는 정원 풍경이 예술!

플랜트827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맛있는 빵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 이게 바로 진정한 제주도 여행의 묘미 아닐까? 다음에 또 올게, 플랜트827! 그때까지 지금처럼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있어줘!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 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것 같아. 따뜻한 햇살, 향긋한 커피, 그리고 싱그러운 식물들. 플랜트827은 내 기억 속에 오랫동안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거야. 제주도 맛집 탐험, 대성공!

정원의 조형물
정원 곳곳에 숨어있는 조형물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

아, 그리고 플랜트827은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야. 카페 내부도 예쁘지만, 정원은 진짜 말할 것도 없지. 어디를 찍어도 인생샷 보장! 특히 동백꽃 필 때 가면 진짜 대박일 것 같아. 나도 다음엔 꼭 동백꽃 만개했을 때 다시 가봐야지.

플랜트827, 너 진짜 제주도에서 손꼽히는 맛집 인정! 이렇게 멋진 곳을 발견해서 너무 기분 좋아. 앞으로 내 제주도 여행 필수 코스 될 것 같은 예감!

정원의 산책로
싱그러운 나무들이 반겨주는 산책로!

집에 와서도 플랜트827에서 찍은 사진들을 계속 보게 되네. 사진만 봐도 그때의 행복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 역시 좋은 곳은 사진으로 남겨야 해! 플랜트827, 고마워! 덕분에 제주도 여행이 더 특별해졌어!

플랜트827, 진짜 한번 가봐! 후회는 절대 없을 거야! 장담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