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뷰에 정신 놓고 흑돼지에 감동받은 제주 맛집 성지순례

드디어 제주도다! 렌터카 엑셀을 밟자마자 머릿속에는 오직 흑돼지 생각뿐. 숙소 근처에 뷰 미쳤고, 맛은 더 미쳤다는 흑돼지집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 짐 풀자마자 곧바로 달려갔다. 이름하여… (두구두구)!!

식당 입구부터 심상치 않다. 밖에서 봐도 쾌적함이 느껴지는 넓은 공간!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와…” 나도 모르게 탄성이 터져 나왔다. 천장이 엄청 높아서 답답함이 전혀 없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이랄까? 처럼 블루리본 스티커가 문에 떡 하니 붙어있는거 보니, 여기 제대로 찾아왔구나 싶었다.

자리를 잡고 앉으니 눈앞에 펼쳐지는 오션뷰! 이거 완전 대박이잖아?! 푸른 제주 바다와 저 멀리 보이는 한라산의 조화라니… 흑돼지 먹기도 전에 이미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특히 통유리창 덕분에 햇살이 촤르르 들어오는 게, 분위기가 진짜 미쳤다. 이런 뷰를 보면서 먹는 흑돼지는 대체 무슨 맛일까? 상상만으로도 침샘 폭발!

불판 위에 올려진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
지글지글 익어가는 흑돼지 오겹살과 생갈비! 냄새부터가 예술이다.

메뉴판을 정독한 결과, 흑돼지 생갈비와 숙성 흑오겹살을 주문했다. 흑돼지 퀄리티가 넘사벽이라는 소문을 익히 들었기에,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 잠시 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흑돼지 등장! 선명한 붉은 빛깔과 촘촘하게 박힌 마블링이 신선함을 증명하는 듯했다. 비주얼 진짜 레전드다… 얼른 불판 위에 올려서 구워 먹고 싶은 마음뿐!

불판이 달궈지자 직원분께서 능숙한 솜씨로 고기를 올려주셨다. 치익- 하는 소리와 함께 흑돼지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코를 찔렀다. 이 냄새, 진짜 못 참지! 연기가 테이블 위 환풍구로 쏘옥 빨려 들어가는 시스템이라 옷에 냄새 밸 걱정도 전혀 없다.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좋잖아?! 처럼 전문가의 손길로 구워주시니, 굽기 담당은 완벽한 맛을 위해 오로지 젓가락만 들 준비하면 된다.

을 보면 알겠지만, 숯불 화력이 장난 아니다. 덕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완벽한 흑돼지 구이를 맛볼 수 있었다.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게 진짜 대박! 특히 비계 부분이 느끼하지 않고 엄청 고소해서 계속 땡기는 맛이었다. 멜젓에 콕 찍어 먹으니, 이거 완전 천상의 맛이잖아?! 제주에 왔다는 게 실감 나는 순간이었다.

식당 입구에 붙어있는 블루리본 스티커
블루리본 맛집 인증! 역시 믿고 먹는 맛집은 다르다.

흑돼지 생갈비는 말해 뭐해… 뼈에 붙은 살을 뜯어 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진짜 최고! 숙성 흑오겹살은 껍데기 부분이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예술이었다. 진짜 쉴 새 없이 입으로 들어가는 마법! 처럼 흑돼지 퀄리티 자체가 워낙 좋아서, 멜젓은 물론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었다.

밑반찬도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깔스러웠다. 특히 열무 장아찌는 진짜 미친 맛이었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적당히 익은 열무의 조화가 흑돼지랑 환상 궁합!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흑돼지를 더 많이 먹을 수 있게 해주는 마법의 반찬이었다. 쌈 채소도 엄청 신선해서 쌈 싸 먹는 재미도 쏠쏠했다.

그리고 3인분 이상 주문하면 계란찜이랑 옥돔구이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사실! 이거 완전 혜자잖아?! 계란찜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입에서 살살 녹았다. 옥돔구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은 메뉴!

불판 위에 올려진 흑돼지 오겹살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이 불판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식사하는 동안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동받았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건 기본이고, 필요한 건 없는지 계속해서 신경 써주셨다. 아이와 함께 온 손님들을 위해 기름 튀는 걸 막아주는 가림막을 설치해주는 센스까지!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매장 한쪽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작은 마당도 마련되어 있었다.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아기 된장찌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아이 걱정 없이 흑돼지를 즐길 수 있다. 를 보면 상차림이 얼마나 푸짐한지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논알콜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어서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도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점! 나도 운전 때문에 논알콜 하이볼을 마셨는데, 진짜 맛있었다! 흑돼지랑 찰떡궁합!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왠지 모르게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이렇게 맛있는 흑돼지를 또 언제 먹어보나… 계산하고 나오면서 다음 제주도 여행 때도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여기는 진짜 무조건 재방문 각!

직원분이 흑돼지를 먹기 좋게 잘라주는 모습
전문가의 손길로 흑돼지를 맛있게 구워주시는 직원분!

총평하자면, 맛, 분위기, 서비스 모든 면에서 완벽한 곳이었다. 신선한 흑돼지 퀄리티는 물론, 아름다운 오션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기는 꼭 한번 방문해보라고 강력 추천하고 싶다. 후회는 절대 없을 것이다!

아, 그리고 주차장도 넓고 쾌적해서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위치도 좋아서 찾아가기도 쉬웠다. 제주 공항에서 렌터카로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오늘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진짜 제주 맛집 인정!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와야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흑돼지 오겹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완벽한 흑돼지 오겹살의 자태!
흑돼지 오겹살 단면
촘촘한 마블링이 살아있는 흑돼지 오겹살! 신선함이 눈으로도 느껴진다.
불판 위에 올려진 흑돼지 오겹살
육즙이 좌르르 흐르는 흑돼지 오겹살! 이 맛에 제주도 오는거 아니겠어?!
흑돼지 상차림
푸짐한 흑돼지 상차림! 밑반찬 하나하나 맛깔스럽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